빅뱅 지드래곤과 블랙핑크 제니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두 사람이 함께 나온 과거 영상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. 


24일 디스패치는 지드래곤과 제니가 약 1년째 열애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으며 이 둘의 밀애장소로 지드래곤의 한남동 빌라를 언급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. 1년째 열애라고 본다면 대략 20년 2~3월 경인데 이때 제니와 지드래곤이 함께 촬영한 사진이 공개되어 더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. 

제니와 블랙핑크 멤버들은 영상에서 함께 선물을 풀고 있었으며 이 자리에는 YG 소속 작곡가 테디와 빅뱅 지드래곤이 함께했었죠. 

이 영상에서 제니는 지드래곤에게 선물로 받은 선글라스를 주며 착용하게 했고 이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지드래곤을 본 블핑 멤버들은 모두 크게 환호하기도 했습니다. 

특히 영상에서 둘은 대화에서 티키타카를 보여주며 특별한 케미를 보여주었는데 지디는 선글라스를 착용하며 ‘나한테 잘 어울려’라고 언급했고 제니는 바로 ‘모두에게 잘 어울리게 만든 선글라스’라고 답하며 친밀한 관계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. 

한편 열애설이 터진 지금 지드래곤과 제니 소속사인 YG는 열애설에 대해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으며 확인할 수 없다는 답변도 주고 있습니다.